노출콘크리트/외국(유럽)

[독일] Einfamilienhaus J am Starnberger See by WSM Architekten

자두살구네 2022. 7. 6. 10:48
 
 

WSM Architekten: 명확하게 구조화 된 주거용 건물은 개발 계획의 사양을 준수하지만 현대적인 방식으로 해석하고 여전히 주변의 전통 및 농촌 주택에 잘 어울립니다. 수평 나무 선반과 큰 유리 표면으로 구성된 외관은 거리에 다소 닫힌 것처럼 보이지만 남동쪽 구석에 위치한 크고 오래된 오크 나무를 볼 수있는 정원 쪽에 큰 구멍으로 열립니다. 동쪽으로, 집의 좁은 부분은 로지아와 덮인 테라스로 설계되었습니다.

다른 품질의 야외 공간뿐만 아니라 관대 한 유약에도 불구하고 보안 감각을 만드는 실내 공간이 만들어집니다.

방의 배열은 능선을 가로 지르는 삼중 분할을 기반으로합니다. 부엌, 식당, 거실 및 사무실 공간에서이 구조는 분리되어 일관된 공간 연속체를 형성합니다. 공기 공간은 상층에 분배기를 추가로 통합하고 로프트 느낌의 인상을줍니다.

차고가있는 별채는 주거용 건물과 동일한 스타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작은 앙상블의 인상을 만듭니다. 멀리 떨어진 별채는 주거용 건물을 분명히 강조합니다. 동시에, 정원 지역은 별채의 표적 위치에 의해 구성되며 거리에서 프라이버시를 허용합니다.


By Naser Nader Ibrah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