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콘크리트/외국(아시아+외)

[남아프리카] 올리브 트리 빌라 인 이저폰테인, 남아프리카 공화국 바이 개빈 매독 디자인 스튜디오

자두살구네 2022. 11. 4. 15:44
 
세련되게 디자인된 게스트하우스는케이프타운에서 북쪽으로 90km 떨어진 서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바다에 인접한 자연 보호 구역과 경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바다 전망을 최대한 활용하고 해안 모래 언덕 상황에 부응하여 개빈 매독은 차분하고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프라이빗한 휴양지를 설계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2019 년 최고의 게스트 하우스 우승자로 선정되었습니다.

브리핑은 멋진 바다 전망을 활용하고 제한된 예산으로 달성 할 수있는 모든 스위트 룸을 갖춘 3 유닛 게스트 하우스를 요구했습니다.

설립은 안뜰로 분리 된 두 개의 파빌리온으로 구성됩니다. 2 개의 지상층 스위트 룸은 바다 쪽 파빌리온의 바닥을 형성하여 안뜰과의 상호 작용을 즐깁니다. 이 바닥 위의 위층 스위트는 접히는 오프 셔터 콘크리트 슬래브 지붕 아래에 숨겨져 있으며, 남쪽 끝의 벽돌 바닥 위에 매달린 오프 셔터 콘크리트 벽으로 숨겨져 있으며 테라스와 매달린 플런지 풀을 가로질러 북쪽으로 확장되며, 테라스 너비의 회색 목재 스크린으로 지지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서비스 구역을 수용하는 거리 측 파빌리온은 안뜰 뒤의 오션 프론트 스위트를 배경으로 합니다. 차고, 입구, 세탁실, 직원실, 서재 및 두 파빌리온의 상층에 접근하기위한 수직 순환이이 구조에 있습니다. 위층 스위트룸은 두 개의 파빌리온을 가로지르는 라인징크(Rheinzink) 클래드 다리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오프 셔터 콘크리트 표면은 해안의 자연스럽고 거친 환경을 참조하는 반면, 내부와 외부가 동일한 색상을 사용하는 컬러 회 반죽 벽돌 구조는 고객과의 초기 토론에서 나온 개념적 목표 인 편안한 휴가 느낌을 제공합니다. 고급 스러움은 목재 캐비닛과 석재 선택의 섬세한 디테일과 마무리를 통해 표시됩니다.

다양한 스위트의 벽난로와 TV는 공간의 미니멀한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캐비닛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위층 스위트의 침실에서 욕실을 분리하는 유리 벽으로 더욱 강화됩니다. 공간이 극대화되고 욕실에서 원하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건물 전체의 바닥은 내부와 외부 모두 동일한 마감 처리되어 있습니다. 경화 된 유색 시멘트 스크 리드. 이 선택은 우리가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 편안한 분위기에 다시 재생됩니다. 바다 앞 외관은 전망을 극대화하기 위해 완전히 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건물 형태의 회색 매스는 상부 테라스 및 거리 전면 창문의 스크리닝 장치와 차고 문 및 정문 클래딩에 사용되는 회색 오프 단단한 목재로 외부에서 부드럽게됩니다.

그 결과 따뜻한 마감과 세련된 디테일로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현대적인 건물이 탄생했습니다.


By 나세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