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콘크리트/외국(북중미)
[멕시코] 과달라하라의 카사 마테 바이 아라우조 갈반 아르키텍토스
자두살구네
2022. 11. 10. 10:17

Araujo Galvan Arquitectos:CASA MATE는과달라하라시 남쪽의 땅에 서 있으며, 기하학이 중앙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이있는 복도를 통해 프로젝트를 표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는 시골집으로 생각됩니다.
건축 평면도와 체적선은 직교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부 공간이 프로젝트에서 생성 된 시각적 마감재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합니다. 숙소앞에는 주방과 거실이 있는 입구 테라스가 있으며, 이 테라스는 입구 플레이트와 연결되어 열리면 단일 공간이 됩니다.
외부 복도를 통해 테라스와 연결된 메인 침실은 고립되어 있으며 측면 정원 중 하나를 향한 이중 높이와 전망의 공간적 유동성을 활용합니다. 내부에는 탈의실과 이중 높이를 볼 수있는 서재와 내부 정원 욕실이 있습니다.

중앙 부분에는 명백한 콘크리트 수영 차선이있는 중앙 정원과 프로젝트의 모듈을 설명하는 화덕이있는 전용 테라스가 있습니다.
땅 뒤쪽에는 방의 핵심이 있으며, 1층에 3개, 위층에 3개를 배치하여 항상 프라이버시를 추구하며, 1층에는 단순한 나무 안감을 통해 입구를 숨기고 위층에는 계단과 복도를 통해 들어갑니다. 볼륨 뒤쪽에. 이 공간에는 소박한 돌, 화분 및 나무의 산책로가 개발되어 개발을 둘러싼 광택 시멘트와의 조화를 추구합니다.
초목에서 우리는 기존 초목을 구출하고 집 주인의 마른 줄기 뿌리를 외부 예술 작품으로 통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프로젝트의 중요성은 광택이 나는 시멘트와 목재, 대리석 바닥 및 화강암 세부 사항으로 덮인 벽으로 축소되어 견고한 볼륨이 집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