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of vagabond
[미국] GO'C는 사운드 하우스, 큰 살고있는 극적인 소형 시애틀 하우스를 디자인합니다. 본문

집을위한 프로그램은 성인 2 명과 어린이 6 명으로 구성된 대가족을 수용해야한다는 점에서 독특했습니다. 소유주 인 Brandon & Sarah Ebel은 각각 3 명의 자녀를 낳았으며이 집을 짓는 데 처음으로 가족과 집을 결합했습니다. 집의 각 구성원은 공간이 어떻게 기능해야하는지에 대한 고유 한 요구와 욕구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음악 애호가이자 지역 음반사의 소유자인 Brandon에게는 집 전체에 오디오를 얽히고 대규모 레코드 컬렉션을 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NYT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뛰어난 요리사 인 Sarah에게는 글을 쓸 수있는 차분한 피난처, 많은 책을 보관할 도서관,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 요리 할 수있는 대형 주방이 핵심이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목표는 탈출할 수 있는 자신만의 개인 공간과 가족 생활 공간과 잘 연결되어 놀고 숙제를 할 수 있는 전용 어린이 공간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이 집은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생활 공간이 넉넉하고 외부 테라스와 옥상 데크가 많아 집에 모일 집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퓨젯 사운드의 광활한 전망, 음악 연주, 집에 사는 여섯 명의 아이들 - 사운드 하우스는 이 프로젝트의 완벽한 이름처럼 보였습니다.
이 숙소는 두 개의 주요 거실 층과 수영장 테라스로 연결되는 지하실과 넓은 정원이 있는 옥상 층에 걸쳐 있습니다. 위쪽 북쪽 거리에서 집은 건물을 접지하는 낮은 질량의 물질성과 내부 공간의 힌트를 드러내는 경량 다공성 상부 수준의 두 개의 쌓인 수평 막대로 나타납니다. 상부 레벨은 수직 매듭 삼나무 칸막이로 덮여 있으며, 이는 상부 레벨 유약의 일부 위에 스크린 벽을 형성하기 위해 열립니다. 넓은 복도를 통해 숙소에 들어가면 앞에서 뒤로 물리적, 시각적 연결이 형성되고 그 너머의 전망을 엿볼 수 있습니다. 숙소 후면은 정원 테라스와 수영장으로 열립니다. 메인 레벨은 이쪽에 크게 유리로 되어 있어 생활 공간이 테라스와 직접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집의 중심에는 장작을 태우는 벽난로와 공간을 통해 수직으로 확장되는 굴뚝이 있는 이중 높이의 생활 공간이 있습니다. 공허를 통해 올라갈수록 공공 공간에서 사적 공간으로 넘어가면서 집의 투명성은 열린 유약에서 나무 판금 브리스 솔레일로 이동하여 햇빛을 걸러내고 거리에서 내부 공간을 선별함으로써 반응합니다. 보이드는 위쪽 양쪽에 있으며 어린이의 날개와 기본 날개는 경량 다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두 날개는 이 주요 생활 공간과 서로 적극적인 관계를 유지하면서 자신의 프라이버시와 성격을 유지합니다.
상위 레벨 디자인은 부모의 기본 날개를 집의 동쪽에 배치하고 그들의 전망은 남쪽에 집중하고 아이의 날개는 서쪽을 차지합니다. 어린이 쪽은 일종의 벙크하우스 역할을 하며, 위에 큰 채광창이 있는 햇살이 가득한 중앙 놀이 공간 주변에 6개의 작은 침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놀이 공간 주변의 빌트인 책상과 수납 공간은 침실에서 제거된 기능적 요구 사항을 제공하여 침실이 더 넓은 느낌을 줍니다. 차고 위의 옥상은이 수준에서 어린이 놀이 공간의 확장이됩니다. 기본 날개 캔틸레버는 아래의 식당 테라스와 수영장 위로 극적으로 나옵니다. 도시와 퓨젯 사운드의 인상적인 전망은 기본 데크와 침실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기본 욕실과 탈의실이 날개의 중앙 부분을 차지합니다. 북서쪽 모퉁이에 작은 사무실이 있습니다. 위층 다리에서 접근할 수 있는 매달린 계단은 대형 옥상 데크와 정원으로 이어집니다. 계단은 아래 거실로 자연광을 떨어뜨리는 조명 모니터 안에 있습니다.

건축가 - 인용문
"Sound House는 고객이 설계 및 시공 과정에 매우 관여하는 동시에 우리와 우리가하는 일을 정말로 신뢰하는 좋은 예입니다. 이러한 신뢰는 설계 및 시공 과정에서 프로젝트 비전이 탄생하고 실현될 수 있도록 하는 데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 존 젠트리 AIA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Sound House에서 평면도의 첫 번째 스케치는 우리가 만든 것과 매우 가깝습니다. 계획에 표현 된 개념은 처음부터 거기에있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이야기하는 한 가지 핵심 접근 방식은 클라이언트, 컨설턴트 및 빌더의 모든 변경 사항과 의견을 흡수하고 설계에 정보를 제공하되 초기 개념의 본질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 Jon Gentry AIA
"북쪽 거리 쪽의 건축물은 부지 벽과 나무 스크린을 통해 프라이버시와 보호를 제공하는 반면, 남쪽 전망 쪽에서는 구조물이 폭발하여 빛을 활용하고 도시와 퓨젯 사운드의 전망을 극대화합니다." - 존 젠트리 AIA
"이 프로젝트에서 아름답게 제작된 모든 금속 작업은 이 모든 것을 하나로 묶는 주요 디자인 스레드가 되었습니다. 노출된 구조용 강철부터 다리 난간과 계단 트레드, 출입문 당김으로 가장 먼저 만지는 것까지, 수공예 금속 세공은 분명하며 처음부터 우리가 목표로 삼았던 관리와 공예의 수준을 말해줍니다." - 존 젠트리 AIA

건축가 - 계약자 견적
"당신은 수년에 걸쳐 관계를 구축하고, 건축가가 세부 수준과 당신이 추구하는 느낌을 이해하는 측면에서 더 유동적이됩니다. 당신은 더
서로 조율된 사운드 하우스는 수년간의 협력을 바탕으로 구축된 협업의 좋은 예입니다." - 존 젠트리 AIA
"우리는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아홉 명에게 자세히 설명하지만 프로젝트는 모든 것을 하나로 모으는 사람들만큼만 훌륭합니다." - 존 젠트리 AIA, GO'C
“Part of the reason Sound House was such a good collaboration is because we had a history of working with GO'Cand a common design language. We knew we could get there on the more intricate pieces that were important.” - Chris Thomas, Thomas Fragnoli
“We got to work with some really great makers on the job. From the steel fabricators to the cabinet builders to the plaster finishers, they are all artists and perform their craft at a very high level. They were all willing to get on board with the vision. A good example, the steel fabricators hand forged the handrail corner transitions on site, modifying them slightly as needed to make them work perfectly.” - Chris Thomas, Thomas Fragnoli

Contractor - Owner Quotes
“All through the process, the owner made decisions that were good for the project from a design perspective. He took a leap of faith with us (GO'C and Thomas Fragnoli Construction) to get there. The owners trusted the process.” - Chris Thomas, Thomas Fragnoli
“The clients took ownership of being a part of the design and construction process - they were active participants. They put ideas in motion and participated in those being realized.” - Chris Thomas, Thomas Fragnoli
“It was one of the most collaborative and fun projects that we have ever worked on because of the team - the clients, GO'C, and Thomas Fragnoli Construction. Everyone always showed up. We were all working towards a common goal.” - Chris Thomas, Thomas Fragnoli
“One thing that was great from a team standpoint was because we were involved very early in the Schematic Design Phase we were able to work through some of the complicated coordination items that related to the structure. The systems were a challenging part of the project. Without that early planning work, a bunch of the construction process wouldn’t have gone as well.” - Chris Thomas, Thomas Fragnoli
“GO'C had a vision for the pool and this seamless look of the concrete retaining wall diving into the water. We got the opportunity to build something that we haven’t really seen before - the pool installers had to be brought into the design process to help realize this detail. It seems like a simple detail but there are a number of people involved and sequencing of trades to make it happen.” - Chris Thomas, Thomas Fragno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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